2e2e

크리에이티브 광고디자인 (채용준-2014) 본문

design/book

크리에이티브 광고디자인 (채용준-2014)

2e2e 2021. 5. 9. 17:36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본질에 집중하라.

 

 


광고세계에서는 '모든것이 다 실패하면 재미있는 광고를 만들어라' 라는 말이 있다.

 

 

 

"진정 즐기지 못하면 성공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일을 하면서 매 순간 즐거워야 하는 것 같아요.
퇴근 후 늦은 시간에 생각한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 것 같아서

팀원들에게 빨리 공유하고 싶어서 전화를 못 참는 정도?
그런 열정이 있는 사람들과 한 공간에서 같이 일을 하면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박준용 CCO
 

 


우리는 직원들이 유니크했으면 좋겠다. 마치 구피처럼.

미키마우스는 예측이 가능하지만, 구피는 그렇지가 않다. 
우린 직원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행동하길 바란다.

브레인스토밍 하면서 많이 느끼는건데, 
많은 디자이너들이 남들에게 어떻게 보일까라는 두려움에 아이디어를 쉽게 내지 못한다.
그런 생각이 아이디어를 너무 단순하고 평범하게 만든다.
자기 틀에 벗어난 자유로운 발상이 필요하다.
나는 엉뚱한 디자이너와 일하는 것을 즐거워한다.

그런 엉뚱한 생각이 때론 엄청난 아이디어로 발전한다.

박준용 CCO

Comments